Micro Laser Laboratory49

Logo

DGIST 신물질과학전공 마이크로레이저 연구실입니다. 마이크로 레이저 연구실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초소형 레이저 설계와 이를 활용한 응용분야들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Classical, Quantum Chaos와 Quantum Optics를 바탕으로 Ultrahigh Q factor와 Directionality를 갖는 2차원 마이크로 레이저를 제작하는 것이 첫 번재 목표입니다. 이에 더하여 마이크로 레이저를 화학, 생물, 전자통신 등 다른 분야의 과학과 융합하여 화학센서, 바이오센서, 그리고 초소형 광통신소자 등으로 용용하여 다른 학문과 융합하는 것이 두 번째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