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차적 적외선 영상을 이용한 피사체 검출 시스템 및 방법

SYSTEM AND METHOD FOR DETECTING OBJECT USING SEQUENTIAL INFRARED IMAGE

본 발명은 순차적 적외선 영상을 이용하여 야간 상황에서 피사체를 검출하는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순차적 적외선 영상을 이용한 피사체 검출 시스템은 차량에 배치되어 기설정 주기에 따라 적외선을 방출하는 적외선 램프와, 피사체로부터 반사되어 돌아오는 적외선 성분을 포함하는 영상 데이터를 수신하는 적외선 카메라 및 영상 데이터를 분석하여 피사체의 영역을 검출하는 피사체 인식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