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한 유기염료 및 이를 포함하는 염료감응 태양전지

DYE COMPOND FOR DYE SENSITIZED SOLA CELL AND SOLA CELL COMPRISING IT

본 발명은 신규한 염료감응 태양전지용 유기염료 및 이를 포함하는 염료감응 태양전지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광전 변환 효율이 향상된 유기염료 및 이를 포함하는 염료감응 태양전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