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기형 마이크로 로봇 및 사용방법

Abstract

주사기형 마이크로로봇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내용물이 저장되는 내부공간을 구비하고, 일측은 개방되며 타측은 상기 내용물을 분사하는 분사공이 구비되는 수용체; 및 상기 수용체의 일측에 슬라이딩 이동가능하게 결합되는 머리와 상기 머리에서 연장되어 외부면에 자성층을 구비하는 몸체를 구비하는 작동체;를 포함하고, 상기 작동체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회전자기장과 자성층 간의 상호작용에 의해서 상기 수용체에 대하여 회전하면서 상기 수용체의 내부면을 따라 직선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