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와 정류소자의 일체형 전력 생산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안테나를 통하여 수신된 전파로 인하여 생성된 교류 전원을 정류 및 저장함에 있어서, 안테나와 정류소자가 일체형으로 형성되는 일체형 전력 생산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안테나와 정류소자의 일체형 전력 생산 장치는 전파를 수신하는 안테나와, 터널링 배리어를 사이에 두고 상호 비대칭적 구조로 배치되는 상부전극 및 하부전극을 포함하고, 안테나가 수신한 전파로 인하여 발생되는 교류 전원을 정류하는 터널링 다이오드 구조의 전극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