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생리학적 지표 측정을 통한 공격성 특질 분석 및 모니터링 시스템

MONITORING AND ANALYSIS SYSTEM FOR AGGRESSION TRAITS BY MEASURING PSYCHOPHYSIOLOGICAL INDICATOR

심리생리학적 지표 측정을 통한 공격성 분석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해 개시한다. 심리생리학적 지표 측정을 통한 공격성 분석 및 모니터링 시스템은, 심리학적 공격성 지표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고, 측정된 생체 신호와 심리학적 공격성 지표의 상관관계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제공하고, 상기 생체 신호와 심리학적 공격성 지표의 상관관계에 기초하여 생체신호 기반의 심리학적 공격성의 하위 특질에 대한 정량화 기준을 생성하고, 상기 생체 신호 기반의 심리학적 공격성을 진단 및 분석하고, 심리학적 공격성 진단 결과 및 공격성 완화 솔루션과 관련된 진단 결과를 제공하는 서버 스테이션과 및 공격성 모니터링 전용 해드셋형 뇌파-심전도 측정 장치를 통해 심전도 및 Fp2 및 F8 채널에서 뇌파를 측정하고, 측정된 뇌파 및 심전도 신호를 상기 서버 스테이션으로 전달하고 상기 서버 스테이션으로부터 진단 결과를 수신하는 유저 스테이션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