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러닝에 기반한 디지털 홀로그램 위상 이미지의 위상 펼침 장치 및 방법

Abstract

본 개시의 일 실시 예에 따른 위상 펼침을 수행하는 장치는 프로세서 및 프로세서와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프로세서에서 수행되는 적어도 하나의 코드(code)가 저장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 메모리는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프로세서가, 디지털 홀로그래픽 영상인 홀로그램으로부터 생성된 적어도 하나의 위상 접힘 위상 이미지(phase wrapped phase image)를 제공 받고, 위상 접힘 위상 이미지를 머신 러닝(Machine Learning) 기반의 판별 모델에 입력하여 위상 펼침 위상 이미지(phase unwrapped phase image)를 생성하도록 야기하는 코드를 저장하고, 판별 모델은 조건부 생성적 적대 신경망(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cGAN)에 기반하여 학습된 판별 모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