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스톤 브릿지 기반의 자기센서 및 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휘스톤 브릿지 기반의 자기센서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일실시예에 따른 자기센서는 저항 브릿지를 형성하는 복수의 자기 저항을 구비하는 자기장 감지부와, 복수의 자기 저항의 저항값을 모니터링 하는 자기 저항 모니터링부 및 저항값의 모니터링 결과에 기초하여 저항 브릿지에 구비된 복수의 전류 단자 중 적어도 하나의 단자와 연결된 박막형 가변저항의 저항 값을 조절하는 오프셋 조절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