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인테리어 테스트 장치와 방법, 및 인테리어를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자동차 장치

Abstract

자동차 인테리어 테스트 장치는 사용자에게 자동차 정보를 보여주거나 또는 상기 사용자의 명령을 입력받는 아이템을 포함하고 상기 아이템을 그래픽적으로 디스플레이하는 적어도 하나의 대시보드, 상기 아이템의 위치, 크기, 색상 또는 표현 방식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구성하여 상기 사용자에 따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대시보드를 디자인하기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툴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부, 및 상기 인테리어 디자인 툴에 의한 디자인(이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 함)에 따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대시보드를 구성하는 인테리어 제어부를 포함한다. 따라서 하드웨어 제약사항 없이 자동차 인테리어는 디자인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