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기능을 수행하는 사용자 단말

Abstract

본 발명은 레이더 기능을 수행하는 사용자 단말에 관한 것이다. 사용자 단말은 데이터 통신에 따른 데이터 신호 또는 외장형으로 탈착이 가능한 레이더 탐지기로부터 레이더를 통해 탐지된 오브젝트에 대한 레이더 신호를 송수신하고, 수신된 레이더 신호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위치를 추적하거나 또는 데이터 신호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