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 Labs
Titles
DGIST
LIBRARY
DGIST R&D
Browsing by Titles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Journal Articles
Conference Papers
Patent
News
Thesis
ETC
Showing results 1 to 1 of 1
Issue Date
Title
Author(s)
Article
상급자의 비경제적 보상(칭찬과 사과)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긍심과 회사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고진용
;
풍티타잉응아
;
박종래
;
여준상
2023-06
고진용. (2023-06). 상급자의 비경제적 보상(칭찬과 사과)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긍심과 회사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16(1), 79–94. doi: 10.56352/SMJ.2023.16.1.05
서비스마케팅학회
View : 214
Download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