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각 인지능력 검사 시스템 및 방법

TEST SYSTEM AND METHOD FOR OLFACTORY RECOGNITION ABILITY

일 실시예에 따른 후각 인지능력 검사 시스템은, 후각 자극물질을 수용하는 후각 자극 장치; 및 상기 후각 자극 장치를 인식하여 후각 자극 프로토콜에 따라서 후각 인지능력 검사를 수행하는 후각 자극 단말기;를 포함하고, 상기 후각 자극 단말기는 모바일 기기 기반으로 마련되고, 상기 후각 자극 장치에서 사용자 조작에 의해서 상기 후각 자극물질의 양 또는 후각 자극량을 정량으로 조절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