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센서를 이용한 건널목 신호기의 신호 제어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전자파 센서를 이용한 건널목 신호기의 신호 제어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건널목 신호기의 신호 제어 방법은 전자파 센서의 최대 투사 거리에 따라 설정된 영역 안에 위치한 보행자들을 건널목의 인도에서 대기하는 대기자로 식별하여 대기자의 수를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대기자의 수를 고려하여 상기 건널목에 설치된 건널목 신호기의 신호 변경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