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자동화 시스템 및 프레스 유닛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프레스 자동화 시스템은, 재료가 가압 성형되는 제1 프레스 유닛; 상기 제1 프레스 유닛으로부터 이격 배치되어, 상기 재료를 가압 성형하는 제2 프레스 유닛; 상기 제1 프레스 유닛 및 상기 제2 프레스 유닛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재료를 상기 제1 프레스 유닛으로부터 상기 제2 프레스 유닛으로 이송하는 이송 유닛; 및 상기 제1 프레스 유닛의 상기 제2 프레스 유닛에 대한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 조절 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제1 프레스 유닛 내 상기 재료의 높이가 상기 제2 프레스 유닛 내 상기 재료의 높이보다 높아서, 상기 재료의 위치에너지가 운동에너지로 변환되어 상기 재료가 상기 이송 유닛 상에서 가속 이송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