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팅 정확도 결정 방법 및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로스팅기

Abstract

본 발명은 로스팅 정확도 결정 방법 및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로스팅기에 관한 것으로, 로스팅 정확도 결정 방법은 로스팅 프로파일에 기초한 제1 그래프 및 로스팅 프로파일에 따라 실제로 로스팅이 완료된 로스팅 결과를 나타내는 제2 그래프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로스팅 정확성을 판별하고, 외부의 환경적인 요소에 의해 로스팅에 영향을 주는 변수를 최소화하는 방법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