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정화 및 향 발생 장치

AIRCLEANING AND AROMA GENERATING APPARATUS

본 발명은 공기 정화 및 향 발생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의 공기 정화 및 향 발생 장치는 실내에 탈착 가능한 본체부와; 상기 본체부에 마련되며, 상기 실내의 공기를 집적하여 흡입하는 공기 흡입부와; 상기 본체부에 마련되며, 흡입되는 상기 공기를 제 1유로를 따라 정화하여 상기 실내로 공급하는 공기 정화부와; 상기 본체부에 마련되며, 흡입되는 상기 공기에 향기 재료에 의한 향을 포함시켜 제 2유로를 따라 상기 실내로 공급하는 향 제공부; 및 상기 공기 정화부 및 상기 향 제공부의 구동을 선택적으로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