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나트륨 전지용 전극 활물질, 이의 제조 방법, 이를 포함하는 전극, 및 상기 전극을 포함하는 나트륨 전지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나트륨 전지용 전극 활물질은 하기 화학식 1로 표시되는 화합물을 포함한다. [화학식 1] NaxFe2V4O13 (상기 화학식 1에서, 0≤x≤2이다) 상기 전극 활물질은 나트륨 이온을 가역적으로 인터칼레이션(intercalation) 및 디인터칼레이션(deintercalation)시킬 수 있어 나트륨 전지용 전극 활물질로 사용될 수 있으며, 상기 나트륨 전지용 전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나트륨 전지는 충방전 효율 및 용량이 개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