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투사 이미지 생성 방법 및 이미지 투사 시스템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이미지 투사 시스템은 오브젝트에 설치된 제1마커; 프로젝터에 설치된 제2마커; 상기 제1마커의 위치와 상기 제2마커의 위치를 추적하는 트래커; 및 상기 제1마커와 상기 제2마커 사이의 상대적인 위치 관계에 기초하여 상기 오브젝트에 투사할 투사 이미지를 생성하고, 생성된 투사 이미지를 상기 프로젝터에 전달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오브젝트와 상기 프로젝터가 서로에 대하여 상대적으로 이동하는 동안 상기 프로젝터가 상기 생성된 투사 이미지를 상기 오브젝트의 설정 영역 내에 투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