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신체에 대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장치 및 방법

Abstract

수집한 사용자의 신체에 대한 데이터를 구조화된 데이터(레코드)로 변환하여 저장할 수 있는 신체 데이터 처리 장치, 구조화된 데이터를 사용자 별로 결합한 다음, 사용자별로 결합한 데이터(복합 레코드)를 비교함으로써, 신체에 대한 데이터 및 비만 정도간의 상관관계를 계산할 수 있는 신체 데이터 분석장치를 포함하는 신체 데이터를 활용하는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한, 신체 데이터를 활용하는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추천하는 콘텐츠 추천 장치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