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장치 및 그의 제어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가 개시된다. 본 전자 장치는 촬상부, 기정의된 특징점을 나타내는 랜드마크에 대응되는 가중치가 저장된 메모리, 촬상부에 의해 촬영된 영상에서 사용자의 얼굴을 식별하고, 식별된 사용자의 얼굴 특징점 중 랜드마크를 식별하고, 식별된 랜드마크에 대응되는 가중치를 메모리로부터 획득하고, 획득된 가중치를 랜드마크에 적용하여 사용자의 머리 자세를 식별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며, 메모리에 저장된 가중치는 움직임이 상대적으로 적은 랜드마크에 상대적으로 작은 가중치가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