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은 상호작용형 스마트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시스템 및 그것을 이용한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기 예약된 광고물을 설정 시간대에 노출하는 적어도 하나의 디스플레이 기기의 설치 위치 및 광고물 정보를 각각 관리하는 단계와, 네트워크 연결된 사용자 단말의 위치가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로부터 설정 범위 이내가 되면,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에 출력 중인 광고물을 상기 사용자 단말 상에 표출하여 제공하는 단계와, 상기 광고물에 대한 긍정 피드백을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하면 상기 긍정 피드백을 1회 누적하며 시간 흐름에 따라 누적되는 긍정 피드백 횟수를 모니터링하는 단계, 및 상기 긍정 피드백 횟수가 설정 횟수를 만족하면, 상기 광고물의 설정 시간대 중 일부 시간대 또는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 중 일부 영역을 활용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기 등록된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사용자 참여형의 스마트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광고주에 의한 단방향적 광고 이외에도 사용자가 신청한 광고까지 양방향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기존 옥외형 또는 간판형 디스플레이의 활용 범위를 넓힘은 물론 이를 이용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