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미온 형성을 위한 메탈 구조물, 메탈 구조물 내 스커미온 형성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메탈 구조물 및 그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헤비메탈층(Heavy Metal layer); 상기 헤비메탈층 상에 형성되는 강자성층(Ferromagnetic layer); 및 상기 강자성층 상에 형성되는 반강자성층(Anti-Ferromagnetic layer)을 포함하고, 상기 반강자성층은 상기 강자성층과 접합되어 있는 제1 영역과 상기 강자성층과 접합되어 있지 않은 제2 영역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