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행 데이터를 이용한 자율 주행 알고리즘 개발 장치 및 그 방법

본 발명은 일상주행데이터를 이용한 자율 주행 알고리즘 개발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자율 주행 알고리즘 개발 장치는 차량 내 장착된 단말기로부터 차량의 전방 촬영 영상, GPS 정보, 가속도 센서 데이터 및 차량 주행 데이터를 포함하는 일상 주행 데이터를 수신하는 데이터 획득부, 상기 일상 주행 데이터를 이용하여 예비 학습을 실시한 후 정확도를 평가하여 상기 정확도가 임계치 이상의 값이 도출되면, 연동된 데이터베이스에 상기 일상 주행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이터 제어부,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일상 주행 데이터에서 전방 촬영 영상의 도로 영상 화각을 영상 변환 기법으로 일치시키고, 가속도 센서 데이터를 가속도 성분으로 변환하여 상기 일상 주행 데이터를 전처리하는 데이터 전처리부, 그리고 상기 전처리된 일상 주행 데이터를 기 설정된 머신러닝 엔진을 통해 자율 주행 알고리즘에 적용하여 학습하는 머신러닝부, 상기 학습된 자율 주행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현재 주행하고자 하는 경로에 따라 자율주행 알고리즘을 재구성하는 경로 모델 생성부, 그리고 상기 재구성된 자율 주행 알고리즘에 대응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명령을 현재 주행하고자 하는 차량에 제공하는 자율주행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