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 가능한 차량용 헤드 램프 모듈

Abstract

차량용 헤드 램프 모듈이 개시된다. 본 헤드 램프 모듈은 광원과, 전면 개구에 아우터 렌즈가 결합되고 상기 광원을 지지하며 일 면에 상기 광원의 빛을 반사하는 반사층이 형성된 하우징과, 상기 헤드 램프 모듈 내의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와, 상기 하우징 외부에 배치된 열전 소자와, 상기 아우터 렌즈 하단부에 인접하게 배치된 이너 렌즈에 결합되고, 상기 열전 소자와 접촉되는 습기응결부재와, 상기 센서에서 감지된 값에 기초하여 상기 열전 소자를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