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 할당 방법, 이를 수행하기 위한 장치 및 기록매체

METHOD FOR ALLOCATING ORTHOGONAL VARIABLE SPERADING FACTOR, DEVICE AND COMPUTER READABLE MEDIUM FOR PERFORMING THE METHOD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 할당 방법은, 신규 서비스가 요청되면, 기 설정된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트리를 구성하는 복수의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 중 할당 가능한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를 검색하여 후보 코드군을 생성하고, 후보 코드군에 포함된 어느 하나의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를 할당한 경우를 가정한 신규 가상 코드트리를 생성하고, 신규 가상코드트리별로 산출된 서비스 블로킹 확률에 기반하여 신규 서비스에 할당될 직교가변 확산인자 코드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