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금속-유기 골격체 단결정

Titanium Metal-Organic Framework Single Crystal

본 발명에 따른 티타늄 금속-유기 구조체(Metal-Organic Framework) 단결정은 티타늄-옥소 구조단위를 포함하며, 가시광을 흡수하는 4가 유기 리간드가 상기 티타늄-옥소 구조단위의 티타늄에 결합되고, 상기 4가 유기 리간드의 4개의 관능기는 각각 서로 다른 티타늄에 결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