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후방 레이더와 생체 레이더를 포함한 레이더 통합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측후방 레이더와 생체 레이더를 포함한 레이더 통합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레이더 통합 장치는 사용자로부터 레이더 기능 요청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레이더 기능 요청 정보가 측후방 레이더에 대한 기동 요청 정보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레이더 선택부; 상기 레이더 기능 요청 정보가 측후방 레이더에 대한 기동 요청 정보인 경우, 측후방 레이더를 이용하여 차량의 측후방에 위치한 탑승물의 위치를 탐지하는 측후방 레이더 관리부; 및 상기 레이더 기능 요청 정보가 측후방 레이더에 대한 기동 요청 정보가 아닌 경우, 생체 레이더를 이용하여 차량에 탑승한 사용자의 생체 정보를 탐지하는 생체 레이더 관리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