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치유 가속화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상처 치유 가속화 장치 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별도의 전원 없이 전기장을 형성하여 상처의 치유를 가속화 할 수 있는 상처 치유 가속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상처부위에 부착될 수 있도록 마련된 기판부; 상기 기판부의 일면에 마련되되, 상기 기판부의 중심측에 마련되는 음극니들부; 및 상기 기판부의 일면에 마련되되, 상기 음극니들부를 둘러싸도록 형성되는 양극니들부를 포함하며, 상기 양극니들부 및 상기 음극니들부는, 상기 상처부위의 액체와 만났을 때, 산화 환원 반응에 의한 전기장을 형성하도록 마련됨으로써, 상기 상처부위의 치유를 가속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처 치유 가속화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