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블 바이오 패치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폴더블 바이오 패치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폴더블 바이오 패치는, 오목한 홈으로 이루어지는 오목부를 포함하며, 판 형상으로 이루어지는 지지부재; 판 형상의 상기 지지부재의 일면에 마련되는 모듈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며, 폴더블 바이오 패치 제조방법은, 상기 몰드에 지지부재를 부어서 상기 볼록부에 대응되는 오목한 홈 형상의 오목부를 포함하는 지지부재를 형성하는 지지부재 형성 단계; 상기 지지부재의 일면에 모듈부를 형성하는 모듈부 형성 단계; 상기 지지부재를 상기 오목부를 중심으로 접으면서 층을 형성하는 층 형성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