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이온 전지용 Ag-V-O계 전극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칼슘 이온 전지

Abstract

본 발명은 칼슘 이온 전지용 전극 조성물이며, AgxV2O5를 포함하고, 상기 x는 0 003c# x 003c# 0.5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칼슘 이온 전지용 전극 조성물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른 칼슘 이온 전지용 전극 조성물은 기존에 이용된 1가의 양이온인 리튬 이온 대신 2가의 양이온인 칼슘 이온을 가역적으로 탈ㆍ삽입함으로써 전지의 성능이 우수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