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이 가능한 차량용 램프

Abstract

차량용 램프가 개시된다. 본 차량용 램프는 광원, 광원의 전방에 배치되는 글래스, 광원 및 글래스를 지지하며 외관을 형성하는 하우징, 하우징의 외부의 공기를 유입하여 냉풍 및 온풍을 발생시키는 열전소자 유닛, 열전소자 유닛에서 발생되는 냉풍 및 온풍 중 하나를 하우징 내부로 유입시키는 제1 유로 및 냉풍 및 온풍 중 다른 하나를 하우징 외부로 배출시키는 제2 유로를 포함하며, 열전 소자 유닛은, 제1 유로에 연결되며, 냉기 및 온기 중 하나를 발생시키는 제1 파트, 제2 유로에 연결되며, 냉기 및 온기 중 다른 하나를 발생시키는 제2 파트, 제1 파트 및 제2 파트의 배치 공간을 구획하며, 상면에 개구가 형성된 바디부 및 바디부의 개구에 배치되어, 상부에서 하부 방향으로 공기를 유입하는 팬을 포함하며, 열전 소자 유닛은 하우징의 외부 배면의 상단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