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입자, 이를 포함하는 박막 및 이를 포함하는 태양전지

Abstract

본 발명은 화학식 1로 표시되는 나노입자이며, 상기 나노입자는 알칼리 금속 양이온 및 할라이드 음이온으로 동시에 페시베이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나노입자를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알칼리 금속 양이온 및 할라이드 음이온으로 동시에 페시베이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학식 1로 표시되는 나노입자를 포함하는 박막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