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빈도수 분석을 통한 인공지능 학습 방법 및 장치

Abstract

인공 신경망 학습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인공 신경망 학습 방법은 입력 데이터들의 종류에 따른 빈도수를 획득하는 단계, 빈도수에 기초하여 입력 데이터들의 종류에 따른 평판도를 계산하는 단계, 평판도에 기초하여, 입력 데이터들을 학습 데이터와 가중치 데이터로 분류하는 단계, 및 학습 데이터를 이용하여 인공 신경망을 학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