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의 조향을 위한 마이크로로봇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가이드와이어에 장착되는 마이크로로봇은 상기 가이드와이어의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가이드와이어의 측방향으로 휘어지도록 유연한 재료를 포함하는 몸체부, 상기 가이드와이어의 단부가 상기 몸체부의 일단부를 향하여 배치되도록, 상기 가이드와이어와 상기 몸체부를 연결하는 탄성부, 및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서 상기 몸체부의 타단부를 향하도록 배치되는 제1 자성체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