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섬유 메쉬 습도센서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흡습성 고분자를 포함하는 나노파이버가 망상 형태로 얽힌 나노섬유 메쉬 시트; 상기 나노섬유 메쉬 시트 상에 코팅되며, 소수성 고분자를 포함하는 보호층; 및 상기 보호층 상에 코팅되며, 전도성 물질을 포함하는 전극층;을 포함하는 습도센서용 나노섬유 메쉬 전극과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습도센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