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의 각도 추정 방법, 각도 추정 장치 및 송수신 안테나

METHOD, APPARATUS AND TRANSMISSION/RECEPTION ANTENNA FOR ESTIMATING RADAR ANGLE

레이더의 각도 추정 방법, 각도 추정 장치 및 송수신 안테나가 개시된다. 레이더의 송수신 안테나는 고도각 중심축 방향으로 제1 간격만큼 이격되어 배치되고, 방위각 중심축 방향으로 제2 간격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수신 안테나들; 상기 제1 간격에 기초하여 상기 고도각 중심축 방향으로 일정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고, 상기 제2 간격에 기초하여 상기 방위각 중심축 방향으로 일정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송신 안테나들을 포함하고, 상기 송신 안테나들이 스위칭되며 송신한 레이더 신호가 상기 수신 안테나들에 수신됨으로써 상기 고도각의 중심축 방향 또는 상기 방위각의 중심축 방향으로 가상의 유효 수신 채널이 확장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