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간(Ⅳ) 비스(하이드록소) 복합체,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사용한 나프탈렌 유도체의 산화방법

Manganese(Ⅳ) bis(hydroxo) complex, preparation method thereof, and oxidation method of naphthalene derivative using the same

망간(Ⅳ) 비스(하이드록소) 복합체,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사용한 나프탈렌 유도체의 산화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일 측면에서 제공하는 화학식 1로 표시되는 복합체는 산 존재하에, 반응성이 낮고 독성물질로 알려진 나프탈렌과 이의 유도체를 쉽게 산화시켜, 독성이 낮은 1,4-나프토퀴논으로 쉽게 전환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