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으로 제어 가능한 세포 배양 구조물, 세포 배양 구조물을 이용하는 세포 배양 시스템 및 세포 배양 구조물을 이용한 신경세포의 연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마이크로 로봇의 조향을 위한 자기-음향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마이크로 로봇의 조향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평탄면을 가지며 일 방향으로 연장되는 제1 바디와, 상기 제1 바디의 양단에서 경사지도록 연결되어, 경사면을 가지는 제2 바디, 및 상기 평탄면과 상기 경사면에서 상기 일 방향을 따라 연장되고, 신경세포가 길이방향을 따라 배양되도록 안내하는 복수개의 배양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