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칼슘 이온 이차전지의 전극 조성물, 칼슘 이온 이차전지의 전극 조정물의 제조 방법, 칼슘 이온 이차전지 및 칼슘 이온 이차전지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실시 예를 따르는 칼슘 이온 이차전지의 전극 조성물은, KxNi[Fe(CN)6]1-y·z(H2O)를 포함하고, 상기 x는 0 이상 내지 2 이하, y는 0 이상 내지 1 미만, z는 0 이상 내지 (2-x+6y)를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