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생체 FMCW 레이더를 위한 생체 심장 박동 파라미터 추정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심장 박동 파라미터 추정 방법은 생체 레이더가 수신한 생체 수신 신호의 최적 필터 계수를 검색하는 단계; 상기 최적 필터 계수와 상기 생체 수신 신호를 결합하는 단계; 및 상기 최적 필터 계수와 결합된 생체 수신 신호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심장 박동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