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및 그의 자율 주행 방법

AGRICULTURAL MACHINERY AND AUTOMATIC DRIVING METHOD THEREOF

농기계가 개시된다. 본 농기계는 구동부, 농기계의 위치 및 움직임을 감지하기 위한 센서, 자율 주행 경로가 저장된 메모리 및 감지된 농기계의 위치 및 움직임에 기초하여 농기계가 자율 주행 경로를 따라 주행하도록 구동부를 제어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며, 센서는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센서를 포함하고, 자율 주행 경로는 기설정된 경로를 농기계가 주행하는 중인 동안에 GNSS 센서에서 획득된 데이터에 기초하여 생성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