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트레드밀의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 기술에서는 종래의 트레드밀 시스템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사용자가 설정한 운동 목표에 맞게 운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변경하는 기능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고, 영상 콘텐츠내의 가상 트레이너가 사용자의 운동 목표 달성을 유도할 수 있는 액션(모션,음성등)을 취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운동 프로그램 변경하였을 때 리워드를 받는, 강화학습 기반의 에이전트 시스템을 내장한 트레드밀 시스템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