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용 차량의 제어 시스템

SYSTEM FOR CONTROLLING VEHICLE FOR USE OF AGRICULTURE

일 실시예에 따른 농업용 차량의 제어 시스템은 직진 가부 및 회전 가부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나타내는 표지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수직 구조체 및 상기 수직 구조체가 설치된 지면을 포함하는 주변 환경의 2차원 이미지를 획득하는 카메라; 상기 이미지에 포함된 수직 구조체의 하단 지점의 위치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위치 정보를 기초로 상기 주변 환경 중 상기 이미지에 포함된 상기 차량의 주행 가능한 주행 구역의 말단 영역을 결정하는 프로세서; 및 상기 말단 영역 및 상기 표지를 기초로 상기 차량의 직진 및 회전을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