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 구조체의 배열을 이용한 모듈형 멀티 햅틱 자극 제시 장치 및 방법

Modular Multi-Haptic Stimulation Presentation Device using Array of Polygonal Structures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다각 구조체의 배열을 이용한 모듈형 멀티 햅틱 자극 제시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햅틱 자극 제시 장치는, 햅틱 소자가 내장되는 모듈형 다각 구조체들을 이음자들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로 배열 형성이 가능하며 다양한 방향의 햅틱 자극을 제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