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의 디지털 트윈 방법

Digital twinning method for electrode

본 발명은 시험 모델을 지정된 조건에서 시험하는 모델 시험단계와, 모델 시험단계를 통하여 나타나는 시험 모델의 정보를 획득하는 정보 획득단계와, 정보 획득단계에서 획득한 정보를 설계 모델에 반영하여 설계 모델을 모델 시험단계의 지정된 조건에서 시험 시 나타나는 가상의 시험 모델을 구현하는 모델 구현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져, 시험에 소요되는 비용 및 시간을 최소화 가능한 디지털 트윈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