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 세그먼트 처리 방법 및 세그먼트 처리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

Abstract

영상의 세그먼트 처리 방법 및 세그먼트 처리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세그먼트 처리 방법은 입력 영상에서 복수의 세그먼트들을 식별하는 단계; 상기 식별된 복수의 세그먼트들 각각으로부터 세그먼트의 특징 데이터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세그먼트의 특징 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식별된 복수의 세그먼트들 중 동일한 객체에 대응하는 세그먼트들을 분류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