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난연성 및 내열성이 강화된 다층 구조의 광경화 시트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프리프레그 인라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표면 및 이면층의 선택물성을 강화하는 다층구조의 광경화 시트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프리프레그 인라인 제조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요구 물성에 소요되는 고가 원료물질의 절감을 통한 비용절감 및 물성저하의 균형을 맞추고, 외부에서는 난연성이 강화된 조성물, 그리고 배관 접촉면에서는 내열성 및 내화학성이 강화된 다기능성 시트 제조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선택물성에 따른 두가지 타입의 페이스트를 유리섬유 함침 프리프레그(Prepreg)의 인라인 제조 공정 중 순차적으로 적층시킴으로써 공정의 간략화를 달성하도록 하기 위한 난연성 및 내열성이 강화된 다층 구조의 광경화 시트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프리프레그 인라인 제조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