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은 실내 스크린 테니스 시스템을 이용한 원격 게임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실내 스크린 테니스 시스템을 이용한 원격 게임 방법에 있어서, 실내 스크린 코트에 입장한 사용자와 사용자 단말기를 통해 네트워크 연결하는 단계, 사용자로부터 연습 모드 또는 원격 플레이 모드를 선택받는 단계, 사용자로부터 원격 플레이 모드를 선택 받으면, 네트워크 연결된 원격에 위치한 상대방과 매칭시키는 단계, 실내 스크린 코트 주변에 설치된 복수의 카메라와 움직임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상대방의 정면에 위치하는 스크린에 사용자의 아바타를 표시하는 단계, 복수의 카메라와 움직임 센서를 이용하여 사용자 또는 상대방이 공을 치는 시점에서의 라켓의 스윙 속도, 위치 및 치는 방향을 감지하여 공의 진행 방향, 속도, 회전 값을 산출하고, 산출된 값을 기반으로 공의 이동 궤적 및 공의 낙하지점을 추정하는 단계, 그리고 추정된 공의 이동 궤적을 상대방이 위치하는 스크린에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한다.이와 같이 본 발명에 따르면, 스크린 테니스와 같이 2인 이상이 서로 같이 할 수 있는 스포츠에서 사용자들과 원격으로 연결하여 게임을 수행함으로, 기존의 컴퓨터와의 대결에서 벗어나 다양한 연습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