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형 전지 분해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원통형 전지를 분해하는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위험요인을 최소화할 수 있는 원통형 전지를 분해하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바닥판과, 전지 지지부와, 절단날과 절단날 이동부를 포함하는 절단부와, 수신부와,제어부 및 챔버를 포함하고, 이와 같은 구성에 따라 칼날의 마모 및 이차전지의 형태 변화에도 칼날의 절단 깊이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케이스와 양극단자간 쇼트 발생 위험을 낮출 수 있는 효과가 있고 쇼트 현상을 최소화 하며, 내부에서 쇼트, 발화, 폭발이 발생하더라도 외부에의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