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인식을 위한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개시에 다른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은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 이미지에 포함된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 각각에 대한 복잡도를 식별하는 단계,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 중 제1 오브젝트의 복잡도가 기 설정된 임계 값 미만이면, 신경망 모델에 포함된 복수의 CNN 모듈 중 적어도 하나의 CNN 모듈을 이용하여 제1 오브젝트의 종류를 식별하는 단계 및 제1 오브젝트의 복잡도가 임계 값 이상이면, 복수의 CNN 모듈 중 적어도 하나의 CNN 모듈 및 적어도 하나의 CNN 모듈과 상이한 하나 이상의 CNN 모듈을 이용하여 제1 오브젝트의 종류를 식별하는 단계를 포함한다.